인사말씀

천만장학회는 청소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천만장학회는 청소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은 한국 전쟁 이후 고도 성장을 이루며 오늘날 국제 사회에서 높은 위상과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기간에 ‘원조를 받는 나라’가 ‘원조를 주는 나라‘로 변한 것은 세계 그 어디에서도 전례를 찾기 힘든 성과입니다. 반세기전 한국과 비슷한 상황을 겪고 있는 아시아, 아프리카 국가들에게 한국은 희망을 주는 나라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바로 이 땅의 청년들이 절박한 상황에서도 가슴 속에 간절했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회 한 켠에는 여전히 어려운 형편에 학비를 걱정해야 하고 심지어 경제적 문제로 대학 진학을 포기해야 하는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꿈과 미래는 사치가 되고, 고달픈 시련은 당장 시급한 현실이 되어 그들의 어깨를 더욱 무겁게 짓누르고 있습니다.
천만장학회는 이러한 청소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이들의 간절한 바람이 헛되지 않기를 바라며, 현실의 버팀목이 되어 함께 나아가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천만장학회는 이러한 청소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이들의 간절한 바람이 헛되지 않기를 바라며, 현실의 버팀목이 되어 함께 나아가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는 청소년들을 발굴하여 매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급해 왔으며 저소득층과 장애우들을 위한 교육기관에도 꾸준한 지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9년부터는 보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인재육성 차원에서 성적이 우수한 고등학생들을 예비장학생으로 선발하여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대학 졸업 시까지 학비전액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천만장학회는 이러한 청소년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이들의 간절한 바람이 헛되지 않기를 바라며, 현실의 버팀목이 되어 함께 나아가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천만장학생 또한 장학금을 받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스스로 천만장학회만의 철학과 이념을 담아 세상 곳곳을 밝히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인재로 양성하는 것이야 말고 천만장학회의 가장 중요한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천만장학회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소중한 인재들이 세상 곳곳을 밝힐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교육 향상과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천만장학회 이사장 윤은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의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재단법인 천만장학회는 악성프로그램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 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에서 보낸 것으로 오해하도록 작성한 이메일 발송시에도 법적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